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써보고 즐기고 리뷰

역대급 퀄리티에 빛나는 신화 12집 한정판 앨범&화보 전격해부!

by 쿠쿠리아가씨 2015. 3. 4.


쿠쿠리입니다!!

다들 이번주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쿠쿠리는 신화 12집 앨범의 발매로 일상생활이 불가능한 상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넘쳐나는 떡밥으로 인해 신화창조는 스밍 돌리고 떡밥 줏어먹고 

하루를 일년같이 보내고 있습니다.


사실 이번 신화12집 앨범은 앨범이 나오기전에 온라인 음원이 먼저 발매되서 

지난주 목요일부터 음악방송 활동도 시작했고 ~ 멜론이나 엠넷같은 음원차트에서도 

신화의 12집을 들어볼 수 있었는데요.

정식앨범은 3월 3일 한정판 앨범, 3월 5일 일반판 앨범 이렇게 발매된답니다.


그리고 어제 3월 3일!

드디어 신화의 12집 한정판 앨범이 발매되었고





미리 핫트랙스에 주문을 넣어놨던 쿠쿠리도 택배로 앨범을 받아봤어요.





왔다네 왔다네 택배가 왔따네 ~

회사에서 일하고 있는데 한진택배 아저씨한테 전화 왔더라구요. 집에 사람있냐고 ㅠㅠ

하필이면 어제 비오는 날이었는데 비에 젖을까 노심초사 걱정했지만

다행히 비 맞지 않고 무사히 앨범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앨범과 함께 지관통에 포스터가 넣어져서 왔는데요.

일단!!!!! 앨범을 열기 전에 지관통을 열어보겠습니다.





지관통 끝부분 테이프를 뜯고 쨘!

하고 열릴 것 같지만.. 그건 나의 착각 

지관통 여실 때 가위 같은걸로 밀어 올리세요. 


저 처럼 손톱으로 무식하게 올리다가...





기껏 다시 기르고 있는 손톱 박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덕분에 다시 짜리 몽땅하게 다 잘랐다는 슬픈이야기





자 어쨌든 다시 지관통으로 돌아와서 포스터를 꺼내보겠습니다.

비오는 바람에 젖어서 왔다는 분들도 있던데 저는 무사히 뽀송뽀송하게 왔네요.





쨘! 신화의 자켓사진이 포스터로 왔네요.

사실 중고딩때는 이런 포스터 온 방에 붙여놔서 벽지보다 포스터를 붙인 공간이 더 많았는데 ㅋㅋㅋㅋ

지금은 쿠쿠리가 유부녀니까... 신랑과 함께 사는 집에 포스터를 붙일수는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돌돌말아 지관통에 넣어 보관해야 겠지만 어쨌든 잘생긴 오빠들을 크게크게 볼 수 있으니 굳





포스터는 바닥에 깔아놓고 이번엔 앨범을 꺼내보겠습니다. 두근두근





쨘! 포스터 크기랑 비교했을 때도 꿀리지 않는 엄청난 크기의 앨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보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엄청 무거워요 

그래도 10집, 11집은 틴케이스였는데 이번 앨범은 종이로 된 박스에 들어있네요.

개인적으로 틴 케이스보다 종이가 좋은 것 같아요.


틴 케이스는 잘못 보관하면 녹스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닠ㅋㅋㅋㅋ





자 이제 본격적으로 앨범을 열어볼껍니다.





그런데???????????????? 앨범 하단 찍힌자국 



막 뜯은 한정판 앨범에 찍힌 자국이라니 ㅠㅠㅠㅠㅠㅠ

핫트랙스 이럴꺼야???????????????????

일반판 오는건 찍혀있지 않기를 바랍니다. 부탁합니다. 핫트랙스 ㅠㅠㅠㅠ






12집 한정판 앨범은 졸업앨범 같이 생겼어요.

화보집 겸 앨범케이스가 졸업앨범같이 있고 그걸 종이 덮게(?) 케이스(?)가 덮어주는 형태 ㅋㅋㅋ

사진 보시면 아시겠죠? 

속 앨범은 정열적인 빨간색 ㅋㅋㅋㅋ


그나저나 케이스에 신화라는 글자가 없는게 참 아쉽네요.

신화 상표권 문제 때문에 앨범에 신화라는 글자가 없어요 ㅠㅠ 

하루 빨리 신화라는 이름이 주인에게로 되돌아오기를 바라며!





활짝 펼칩니다!

첫장을 열자마자 왼쪽에 뭔가 보여요. 편지 봉투 같기도 하고 





요런게 겉표지 안쪽면에 붙어있습니다.





그른데.... 또!!!!!!!! 찢어졌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핫트랙스가 문제인지 앨범 만들 때 가내수공업으로 만들어서 찢어진건지 알 수 없지만

아무튼 열받지만 신화앨범이니까 참는걸로 ㅠㅠ





정체불명의 봉투 안에는 가사집이 들어있어요!





쨘! 요게 가사집이에요.

손바닥 크기만합니다.






펼치면 요렇게 길게 ~ 12집 수록곡의 가사를 볼 수 있어요.

사실 예전에는 온라인으로 음원을 안듣고 다 테이프나 CD로 들었기 때문에

가사집을 들고 계속 가사를 외우면서 노래를 들었었거든요.

그래서 항상 테이프 하나 CD 하나 사서 CD 가사집은 고이 보관하고 

테이프 가사집은 너덜너덜 해질때까지 가사외우는 용으로 들고 다녀었는뎈ㅋㅋ


참 세월이 많이 흘렀고 

음반 시장도 많이 변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추억에서 빠져나와! 이제 본격적으로 화보를 살펴봅니다.






오빠들의 단체컷으로 시작하는 신화 12집 한정판 앨범 화보

무슨말이 필요하겠어요?

일단 눈으로 감상하시죠!







하... 흑백컷 솔직히 팬의 렌즈를 빼고 보더라도 

신화는 진짜 미친 비쥬얼인 것 같아요.

이 오빠들이 올해 나이가 서른일곱입니다!!! 무려 서른일곱!!!!!!!!!!!!!!!
나이의 변화는 나에게만 왔는가.. 나는 늙어가는데 이오빠들은 늙지를 않아 ㅠㅠㅠ






그리고 저의 최애 김동완!!!!!!!!!!!!!!!!!!!!!!!!!! 오빠얌!!!!!!!!!!!!!!!!!!!!!!

말해 무엇하겠습니까

아닌 척 하지만 팬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가장 큰 것 같은 나의 우상 ㅠㅠㅠㅠ







개인컷들도 이쁜게 너무 많아요. 다 이뻐서 하나하나 올릴 수 없는 안타까운 마음

자세한 컷들은 직접 한정판 앨범을 구매하셔서 실사로 보시면 더욱 멋있을꺼에요!!!!


한정판 앨범이긴 하지만 오프라인 물량은 아직 남은 것 같더라구요.

아직 구매하지 못하신분들은 당장 핫트랙스로 달려가세요!






에릭, 이민우

개인적으로 화보집 안에서 베스트로 꼽는 둘둘둘 사진이에요.






전진, 김동완

신선한 조합이에요

아기새와 오빠얌이라니 






이 두사람은 개인컷도 너무 이쁘게 나왔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포스팅을 해야되는데 자꾸 감상평이 되어가는 이유는 왜죠?






마지막으로 앤디, 신혜성

이것도 신선한 조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사진은 다 이뻐요.


다 공개해드리고 싶지만 그럼 한정판을 산 의미가 없잖아요?

더 크고 아름다운 사진은 직접 한정판으로 확인해보시길!!!





화보집이 끝나고나면 땡스투가 나와요.

다른 멤버들은 짤막하게 2~3줄로 끝내는데 나는 나만의 길을 간다 ㅋㅋㅋㅋㅋㅋ 

동완오빠의 어마어마한 땡스투

교회목사님도 나오고 친한 누나도 나오고 별의 별 사람들이 나옵니다.


물론 사랑하는 신화창조 주황공주님도 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 오글오글

주황공주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이제 공주 할 나이는 지났는데 말이죠.





그리고 앨범의 제일 마지막 장


신화의 스페셜 땡스투. 영원한 우리의 신화창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빠순이는 웁니다.

신화의 팬이라서 행복합니다.

17년동안 우리 옆에서 신화로 있어줘서 행복하고 

나의 학창시절과 20대를 함께 한 신화가 여전히 가수로써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는것에 행복합니다.





마지막 앨범 뒷커버 안쪽에는 신화 12집 앨범의 CD가 들어있어요. 

신박한 디자인 ㅋㅋㅋㅋ 요즘 가수들 앨범은 다 이렇게 나오나보죠? 



여기까지!!!!!!!!!!! 신화의 12집 한정판 앨범 전격해부였습니다!

사실 한명의 신화팬이 울오빠 신화산 신화창조를 부르짖는 글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지만

어쨌든 역대급 퀄리티임에는 분명합니다.

아직 못사셨어요? 당장 핫트랙스로 달려가버렷!!!!!!!


근데 이렇게 끝내기는 너무 아쉽잖아요.

신화 앨범 구경도 했는데 신화 12집 타이틀곡 정도는 들어보고 가셔야죠!

티스토리에는 유부트 플러그인이 있으니까 ~ 





신화의 12집 타이틀곡은 노래만 들어도 좋지만 안무와 함께 보시면

듣는재미 보는재미가 합해져 두배로 좋을껍니다! 장담!!!!!!!


17년간 가요계에 살아남아 새로운 역사를 매일매일 써내려가고 있는 신화!

초등학교 5학년 때 부터 곧 서른의 나이를 앞둔 이 시간까지 함께 해온 팬이 마음으로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