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써보고 즐기고 리뷰

주방 집기류 정리하기 좋은 다이소 고무나무 수저보관함

by 쿠쿠리아가씨 2015. 3. 6.


쿠쿠리입니다!!!

다들 불금준비 잘 하고 계신가요? 

쿠쿠리는 오늘 신랑이 워크샵가서 홀로 남은 집을 친구와 함께 채우기로 했습니다 ㅋㅋㅋㅋ

파리투나잇!


요즘 스트리밍 하느라 너무 바쁜 쿠쿠리... 

팬질도 어릴때나 열정적으로 했지 나이드니까 이것저것 할것도 많고 힘드네요 ㅋㅋㅋㅋㅋ

암튼!!! 오늘은 얼마전에 다이소에서 사온 수저보관함!





쨘 ~ 바로 요거에요. 수저보관함 이상한 스텐이나 동그란 철재만 있어서 

그냥 올까하다가 수저 놓여져있는 쪽에 나무로 된 수저보관함이 있어서 홀린듯이 구입





고무나무로 만든 수저보관함인가봐요.

가격은 5천원

뭐 다이소에 있는 상품들 치고는 ㅋㅋㅋㅋㅋ 고가라고 하기에는 그렇지만 ㅋㅋㅋㅋ

암튼 5천원!!! 나무라서 그런가봐요.


제가 이 나무 수저보관함을 구매하게 된 계기가 있는데요.

아래의 사진을 보면 알게 되실껍니다.





쿠쿠리네 싱크대 선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망진창

저거는 그래도 그나마 양호한거에요.

온갖 국자랑 집게가 엉망으로 선반위에 널부러져 있어서 정리가 안되는겁니다.





물론 국자를 거는 걸이가 달린 선반도 달려있는데........

싱크대 밑에 이것저것 두다보니까 마땅히 걸어놓기도 좀 그렇고

활용도도 좀 떨어지더라구요. 그래서 할 수 없이 보관함을 구입했어요.





보관함을 넣을 자리는 바로 요 자리! 식기건조대 바로 옆자리에요. 

싱크대 하단부라 노는 자리고 ~ 물도 별로 안가는 곳이라 놓기에 딱일 것 같아서 여기로 선택!!





일단 포장된 비닐을 벗겼어요.

앞부분에 숟가락과 포크 무늬가 있기는 하지만 쿠쿠리는 그냥 국자랑 집게같은

집기류 넣을꺼에요. 앞부분에 아크릴? 뭐 그런걸로 막이 쳐져있어서 좋아요!

단 나무니까 물기를 빼고 꽂아야겠죠?





쨘 ~ 요렇게 자리를 잡았어요. 설거지할 때 저쪽으로는 물 안뿌려야겠다며 ㅋㅋㅋㅋㅋ





깔끔하게 꽂혀진 집기류!!

생각보다 많은 양의 집게와 국자들이 저기에 들어가더라구요.

너저분하게 널어놓는 것 보다 저렇게 깔끔하게 꽂아놓으니까 완전 대만족

5천원의 행복이랄까... 다이소는 사라입니다.


쿠쿠리는 오늘도 다이소에 커피 컵 사러가요!!!!

친구가 생일이라고 에스프레소 내리는 기계를 사줬는데 

커피는 또 이쁜 잔에 마셔야하니까!


암튼 커피잔 사온것도 나중에 포스팅 해드릴께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