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먹는게 남는 것

서울관광의 핫플 광장시장, 왜 마약김밥인가?

by 쿠쿠리아가씨 2015. 4. 10.


둥가둥가 신나는 금요일 ~

쿠쿠리는 오늘 친구들이 집에 놀러오기로 했어요.

파티할꺼에요!!!!! 이번에 새로꾸민 옥상 정원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진거라곤 허접한 텃밭과 새로산 파라솔, 테이블, 벤치, 그릴이 전부지만

암튼 파티할겁니다.


오늘은 서울관광의 핫플 광장시장 마지막 이야기를 들려드리러 왔어요!

짧을 수 있음 주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메뉴는 바로 마약김밥인데요.

친구가 하도 마약김밥 마약김밥 노래를 부르길래 그래 도대체 그게 뭔지 사먹어나 보자!!!

해서 포장으로 주문하고 빈대떡집에서 빈대떡이랑 같이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진속에 사람들 좀 보세요. 

느껴지십니까? 사람 진짜 많아요. 

우리가 토요일에 가서 더 그런것도 있기는 있는데 

아 진짜 부산에 불꽃놀이 하는 정도로 저 먹자골목에 사람이 집중되어 있어요.

사람 많은거 싫어하는 쿠쿠리는 진짜 짜증나서 폭발하기 직전이었음 ㅋㅋㅋㅋㅋ





요녀석이 바로 마약김밥!

겉으로 보기에는 그냥 포장마차에서 파는 꼬마김밥과 큰 차이가 없어보입니다.

가격은 저렇게 해서 3천원이었나.... 가격도 기억안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 너무 정신없었고 내가 멘붕이 와있으니 친구가 얼른 사고 야 가자가자! 해서 끌려갔거든요.





마약김밥의 특별한 점이라면 바로 요 소스입니다.

김밥을 사면 요 와사비 소스를 주는데요.

소스에다가 김밥을 찍어먹어야 한대요.

마약의 비밀은 바로 이 소스에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접시도 없고 가진건 김밥 케이스 뿐이라 ㅋㅋㅋㅋ 김밥 케이스에 뿌려놓고 찍어먹음





겉에서 본 김밥의 형태 

김과 단무지 그리고 밥 밖에 보이지 않는 너무나도 허술하기 짝이 없는 모습입니다.





앙! 한입을 물어보니 당근이 들어있다는 것 외에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라진게 없습니다.

솔직히 김밥은 그냥 집에서 싸먹는 김밥이랑 큰 차이가 없어요.

김이 좀 맛있나... 참기름 바르면 다 똑같을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이 마약김밥의 핵심은 와사비 소스인 것 같은데

솔직히 진짜 배고픈분 아니면 사먹지 마세요.

그냥 고봉민가서 김밥한줄 사먹는게 더 나을 것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왜 유명한거지?

누가 마약김밥이라고 이름을 붙인거지?
그냥 와사비에 김밥 찍어먹는 느낌

김밥이라는게 뭐 워낙 기본 메뉴라 어떻게 먹든 맛있는 메뉴잖아요.

그래서 맛은 있어요. 밥도 짭짤하니 맛있는데 특별하지는 않았어요.


마약김밥 먹으려고 광장시장 가실분들 당장 멈추세요 ㅋㅋㅋㅋㅋ 그냥 집에서 싸먹어요.





위치는 지도에 잘 안나오네요.

빈대떡집 포장마차 많은 광장시장 먹자골목 딱 정중앙에 있습니다!

간판이 커서 바로 보이실꺼에요.

근데... 가지마세요 ㅋㅋㅋㅋㅋㅋ 그냥 지나가다 먹는건 좋지만 굳이 이거 먹으러 가지마세욬ㅋㅋ


양심상 주제도 맛집으로는 못걸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일상속에서 소소하게 사먹을 만한 음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