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리뷰 소쿠리/먹는게 남는 것

불촌삼총사치킨 화명점, 어니언치킨 먹을수록 중독되는 맛!

by 쿠쿠리아가씨 2017. 9. 27.


지난주말 쿠쿠리네는 저녁을 하기 싫어서 정말 오랜만에 치킨을 시켰어요. 

그냥 동네에서 시켜먹을까 하다가 아는분이 치킨집을 하셔서 

화명동까지 운전연수도 할겸 ~ 슬금슬금 가서 불촌삼총사치킨을 사왔어요.




똬란 이게 메뉴판인데 전혀 안보이시죠? ㅋㅋㅋㅋㅋㅋ





원래 세트2번은 간장치킨 / 어니언치킨 / 불화산치킨인데 불화산 너무 매워서 

양념치킨으로 변경해서 천원 추가됐지만 ~ 직접 찾으러가서 천원 할인받았어요. 





결제 인증샷 ~  19,900원에 2마리 겟! 요즘 뭐 두마리 치킨 다들 이가격 하잖아요. 

불촌삼총사치킨은 두마리를 세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따란 ~ 치킨 등판이요. 왼쪽부터 어니언 / 양념 / 간장이에요.





크흐 어니언 치킨 비쥬얼 좀 보소!!!!!!!!!!!!!!!!!!!!!!!!!

어니언치킨은 처음 먹어봐서 이걸로 할까말까 고민했는데

먹어봤던 신랑이 강추해서 요걸로 주문했어요.

후라이드에 양파가 얹어져있고 소스가 따로 포장되어 있어요. 

찍먹부먹 선택할 수 있지만 쿠쿠리네는 부워서 먹었어요.





소스 부운 어니언치킨을 한조각 덜고 양파를 얹어서 입으로 직행!

이거 순살로도 주문이 가능한데요. 순살은 먹기에는 좋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바삭바삭하게 그냥 뼈있는 닭으로 먹는걸 추천드려요. 





크흐 윤기보세요. 닭이 되게 야들야들하고 맛있어요.

쿠쿠리네 부부는 둘다 퍽퍽살을 안좋아하는데 오 여기는 퍽퍽살도 부르러워서 맛있었구요.

게다가 이 소스랑 양파랑 같이 먹으니까 퍽퍽살 먹는 느낌도 안나요 ㅋㅋ 대존맛





그리고 간장! 호식이 간장보다는 좀 더 담백한 맛이라고 할까요?

짭짜롬한 간장맛은 아니었는데 따뜻했을 때 보다 식혀서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ㅋㅋㅋ

쿠쿠리는 이것도 어니언 소스에 푹푹 찍어서 뇸뇸





요건 양념!! 약간 그 어릴 때 먹었던 처갓집 양념통닭같은?

옛날 양념치킨 소스 맛이 나요. 그래서 식혀먹었을 때 진짜 엄청 맛있었어요. 

원래 개인적으로는 양념치킨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맛있어서 우걱우걱





전쟁의 결과... 다먹은 그릇 보여드려서 죄송합니다 ㅋㅋㅋㅋ 

사실 어니언 위주로 먹었어요. 처음 먹는 메뉴기도 하고 양념이랑 간장은

냉장고 넣어놨다가 차갑게 먹는게 또 별미잖아요.

그리고 어니언이 워낙 맛있어서 흡입하다보니 ㅋㅋㅋ 사태가 이렇게..






그릇까지 핥아먹자 나마스떼 ~

싹싹 비운 어니언치킨 


아.. 약간 다시 생각나는 맛이에요. 최근에 교촌도 좀 지겹고 호식이는 사건때문에 시켜먹기 싫었는데

간만에 치킨의 혼이 타오르는 느낌이랄까요.

여보, 이번 주말에도 치킨어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 하다보니 겁나 땡기네요.

무튼 오늘은 여기까지!!!! 덕천까지도 배달이 가능하다고 하니 한번 주문해서 드셔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