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쿠리의 육아 이야기/보민이 엄마의 육아일기

내돈내산 어린이집 다니는 6세 윙크 무료체험을 시작하다

by 쿠쿠리아가씨 2021. 3. 29.

+ 해당 리뷰는 100% 내돈내산 협찬없는 리얼 후기입니다. 

 

 

정말 오랜만이죠~? 쿠쿠리입니다!

쿠쿠리는 지금 임신5개월의 임산부에요 ㅋㅋㅋㅋ

난임일기를 쓰던게 엊그제 같은데... 그 사이 임신에 성공했고 무려 쌍둥이를 품게되어

첫째때와는 차원이 다른 입덧으로 고생을 하다가 이제야 살아났답니다.

 

작년 코로나 때문에 첫째가 어린이집을 제대로 가지 못했고 특별활동도 제대로 못했어요.

집에서 저랑 한글이야호를 하거나 시계보면서 숫자 배우기도 했지만 

영어는 원에서 수업을 안하니 제가 가르치기가 아주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고민고민 하다가 올 초에 신랑이 '윙크' 라는 학습지를 체험해보자 하더라구요.

 

사실 윙크는 카드사에서도 몇번 문자가 왔었고 여기저기서 광고를 본적은 있었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비대면수업이 많아지면서 테블릿을 이용한 비대면 수업들이 많아졌잖아요.

사실 쿠쿠리도 학습지를 해볼까 고민했으나 일주일에 한번이라도 외부인이 집에 드나드는게 

조금 꺼림직하기도 했어서 특별히 비용이 드는것도 아니고 무료체험이라기에 흔쾌히 그러자 했어요.

 

 

 

쿠쿠리네는 체험신청 후에 정회원신청까지 해서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요.

처음 체험신청을 하면 한글, 수학, 영어 이렇게 3개의 수업교재를 보내주는데 패드로 수업을 하고 

워크북도 함께 진행하면 좀 더 활용도가 좋아요. 그리고 매일 수업을 진행하면 저렇게 하트를 주는데요. 

매달 정해진 갯수를 모으면 스티커도 주고 칸쵸과자도 줘서 아이에게 동기부여가 되더라구요 ㅋㅋㅋㅋ

솔직히 칸쵸 사먹으면 그만이지만 그래도 준다하니 열심히 하는 아이가 너무 귀여워요.

 

수업은 한글, 수학, 영어, 파닉스 이렇게 진행되는데요. 파닉스는 금요일에만 해요!

쿠쿠리네 첫째는 한글은 1단계 수학은 2단계 영어 1단계로 시작했어요.

체험 신청을 하면 선생님이 전화와서 단계 상의를 하는데 중간에 조정도 가능하니 해보시고 결정하세요.

저희집 첫째의 경우 한글이야호를 가끔 하기는 했지만 여전히 자신의 이름 말고는 쓰고 읽는 글자가 거의 없어서

한글은 1단계로 시작해 그림글자부터 진행했어요.

수학은 10까지 숫자중 쓰고 읽을 수 있는 숫자가 7개 정도는 되는지라 2단계로!

1단계는 선긋기같은 아주 쉬운 수준으로 시작되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영어야... 까막눈이니 1단계 시작이 아주 당연 ㅋㅋㅋ

 

 

 

한글수업 하는중인 첫째에요. 

처음에는 이야기로 시작해서 그림글자를 보여주고 그 그림글자가 들어간 노래로 이어져요.

처음듣는 노래긴 하지만 흥얼흥얼 따라 하고 흥미를 보이죠?

같은 그림글자로 3일정도 수업을 진행하다보면 어느새 아주 잘 따라하게 된답니다.

 

 

 

노래수업이 끝나면 간단한 게임으로 복습을 하는데요.

한글 2단계는 게임 난이도도 생각보다 어려워서 패드를 처음 사용해보는 아이들은 1단계를 강추합니다.

앞에서 그림글자로 노래까지 불러봤다면 이번에는 글자에 해당하는 그림을 배경으로 

일반글자가 표시되어 퍼즐처럼 글자를 만들어보는 시간이에요. 

 

 

 

이렇게 옆에서 부모님이 같이 호응을 해주시면 효과가 두배겠죠 ㅋㅋㅋ 

적나라한 사투리와 함께 리액션의 혼을 담아주고 있는 쿠쿠리네 신랑이에요 ㅋㅋㅋ

실제로 노래를 부를때도 같이부르면 엄청 신나하면서 좋아해요.

 

일단 이렇게 동기부여가 되면 아이가 신나하고 재밌어해서 수업진행도 착착

사실 이렇게 하고 이 글자가 아이한테 입력됐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그래도 즐겁게 수업한다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체감상 영어는 노래로 여러번 복습을 하니 금방 학습이 되는 것 같더라구요.

 

 

무료체험 기간에는 주말이라도 수업이 진행되구요. 정회원으로 넘어가면 주말엔 쉬어요!

그리고 체험기간에는 진행중인 단계외의 다른 단계는 모두 풀려있어서 

다른 단계를 부모님이 직접 확인해보실 수 있어 단계선택에 도움이 됩니다. 

1주일 체험기간이 끝나면 담당선생님에게 전화가 오고 정회원으로 전환할껀지 여부를 물으시는데

만약 안하다고 하더라도 여러번 전화가 오거나 질척이지 않아서 좋아요.

쿠쿠리 아이챌린지를 거의 3년을 했거든요. 근데도 해지할 때 정말 질척질척.... ㅋㅋㅋㅋㅋ

 

윙크 무료체험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해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들어가실 수 있어요.

그런데!! 한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윙크는 추천인 제도가 있어요. 추천인을 등록하면 두번째달 수업료에서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거든요.

그런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추천인을 등록할 수 없고 무료체험시 추천인을 등록하지 않으면 

차후 정규수업을 신청할 때 추천인등록이 불가능하며 할인역시 불가능해요.

아주 중요한 부분인데 무료체험 신청할 때 따로 안내가 없어서 아낄 수 있는 2만원을 모른채 지나갈 수 있어요.

그래서 무료체험 신청 할 때 부터 꼭!! 추천인을 등록하시는게 좋아요.

 

주변에 아는 지인이 하고 있다면 등록하는게 가장 좋겠지만 

특별히 그런게 아니라면 쿠쿠리랑 지인등록하고 서로 할인받아요! 서로서로 상부상조

무료체험 신청하실분들은 여기로 들어가셔서 신청하시면 되구요.

" 윙크 2만원 할인받으며 신청하러가기 " 

신청하실때 추천인 연락처를 등록해야 하는데요 ~ 해당 글에 댓글남겨주시면 알려드릴께요.

 

오늘은 간단히 쿠쿠리의 윙크 무료체험기로 시작을 해봤는데요.

다음번엔 각 과목마다 수업진행 방식이나 장단점을 가지고 와볼께요 ~

오늘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서 창문도 못열고 ㅠㅠ 아이들 바깥활동도 당분간은 힘들겠더라구요.

어려운 와중에 육아하는 엄빠들 모두 힘내시고 다음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