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쿠리의 생활정보/For. Wedding

루이엔젤에서 빌린 들러리드레스, 돈이 좀 들긴했지만 만족스러운 들러리촬영!

by 쿠쿠리아가씨 2014. 10. 8.


다들 감기 안걸리고 건강하신가요?

쿠쿠리는 결혼식을 이제 겨우 11일 앞두고 감기에 걸려 고생중이에요 ㅠㅠ

결혼식 전까지는 감기가 낫겠죠? 크흡

오늘은 지난달에 웨딩촬영 했던 날로 돌아가서 들러리드레스 이야기를 좀 해보려구요.

사실 들러리촬영을 하기로 마음먹고 들러리드레스를 어쩌나 진짜 고민 많이했거든요


2014/08/22 - [쿠쿠리의 생활정보/쿠쿠리의 결혼준비] - 웨딩촬영 준비하기, 웨딩드레스 피팅 전 체크리스트 & 들러리드레스 대여하기


게다가 부산에는 딱히 들러리드레스를 전문적으로 대여 해주는 곳도 없고

피팅하는 곳은 다 서울에만 있어서 솔직히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어요.

그러다가 친구들이랑 찾은 곳이 바로 루이엔젤이라는 곳!

사이트는 네이버에 검색만 해보셔도 나오니까 따로 링크는 걸지 않을께요 ~





저희가 고른 드레스는 바로 요 드레스!

브라운색도 아닌것이 베이지색도 아닌것이 브라운에 가까운 색상이구요.

가격은 한벌에 65,000원, 미니부케랑 귀걸이 목걸이 포함한 가격이구요. 

보증금 30,000원은 같이 결제했다가 다 쓰고 반납하면 다시 돌려주셨어요. 


사실 만원짜리 들러리드레스 대여해주는 곳도 있었는데

드레스가 별로 상태도 안좋아보이고, 선택의 폭도 좁더라구요.

평생에 한번 소중한 친구들이랑 찍는 들러리촬영인데 이왕이면 이쁘게 찍자 하는 마음으로

조금 가격이 들더라도 루이엔젤에서 대여!




택배는 웨딩촬영이 수요일이었는데 그 전주 금요일에 빨리 도착했어요.

혹시나 사이즈가 안맞아서 교환해야하는데 빠듯하게 오면 어쩌나 걱정했었는데

빨리 보내주셔서 마음의 준비도 하고 ㅋㅋㅋㅋㅋㅋ 사이즈 교환은 없었지만 암튼 넉넉했어요.





구성품은 요렇게! 귀걸이, 목걸이, 코사지, 미니부케, 드레스 2벌





박스를 열어보니 ~ 깔끔하게 정리되어서 왔어요.





드레스가 보이네요. 안내문이랑 미니부케도 보여요.

드레스 색상이랑 맞춰서 약간 노란빛이 도는 부케로 넣어주셨더라구요.

센스!!! 친구들 처음에는 부케 안들려고 했는데 드레스 입어보더니 무조건 부케 들어야한다고 ㅋㅋㅋ







요거는 박스 아래쪽에 있던 목걸이랑 귀걸이 박스!





박스를 열면 또 박스가 있어요 ㅋㅋㅋㅋ 이거 까면서 뭐야 또 박스가 있네 

왜 그 박스안에 박스 또 그 안에 박스 들어있는 이벤트 같은게 생각났다는.... 뜬금 ㅋㅋㅋ





목걸이는 그냥 진주가 연결되어 있는 비즈목걸이인데요.

이게 그냥 보기에는 별로 안이뻐서 야 이거 쓰지말자 ~ 했었는데 ㅋㅋㅋㅋ 

그건 우리의 크나큰 착각이었어요.


드레스 입어보고 나니 목이 너무 휑한거에요.

그래서 들어있던 목걸이를 꺼내서 껴봤는데 올... 생각보다 잘어울렸어요.

목도 안 허전하고 너무 화려하지도 않고, 혹시나 이상해서 안껴야지 생각하신 분들은 껴보세요 ㅋㅋ





드레스를 바닥에 펼친 모습!!! 바닥이... 알록달록 무지개 빛이라 ㅋㅋㅋㅋㅋㅋ

사진이 이쁘게 나올리 없고, 암튼 이날 친구들이 집에와서 미리 드레스피팅을 했는데

약간 작은 감이 없지 않아 있었지만 잘맞았고!


드디어 몇일 뒤 웨딩촬영 당일, 제 친구들 들러리드레스 보고 

화장해주는 코디언니가 지금까지 봤던 들러리드레스 중에서 제일 이쁘다면서 

크흡 ㅠㅠ 감격 그냥 하시는 말씀일수도 있지만 기분 좋더라구요. 

친구들한테도 뿌듯하고!


자, 이제 결과물 나갑니다.

친구들이랑 함께 입고 찍은 들러리드레스 샷!




이쁘죠? 너무 짧으면 신부보다 튀어보일 수도 있을텐데 무릎보다 약간 올라오는 길이감 덕분에

차분해보이는 효과가 있었던 것 같아요. 처음엔 좀 길다고 생각했는데 나쁘지 않았구요.

허리부분이 약간 부해보이는 효과가 있기는 있는데 코사지 달고

부케 들으니까 또 별로 안부해보이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어차피 우리에게는 포토샵이 있으니까!


그리고 결정적으로 허리부분에 셔링으로 주름이 많이 져있어서 

포토샵으로 허리를 넣어도 전혀 티가 나지 않는다는 ㅋㅋㅋㅋ 놀라운 들러리드레스

나중에 친구들이랑 포토샵하면서 진짜 이 드레스 하길 잘했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그리고 진짜 중요한건데 미리 피팅해보고 너무 꽉!! 끼는거 아니야?

하는 생각에 큰 사이즈로 반품하시려는 분들 멈추세요.

도착한 드레스 피팅해볼때 안에 있는 코르셋을 꼭!!! 쪼여 준 뒤에 입으시면 들어가구요.

일단 모양이 어떻든 간에 전문가의 도움없이 친구들끼리 입었을 때 잠기기만 했다면

교환하지 마시고 웨딩촬영 당일에 드레스 입혀주는 코디언니한테 입혀달라고 하세요.

와.. 저희끼리 입었을 때 너무 끼어서 이거 입겠나? 생각했었는데

전문가 언니가 입혀주니까 옷도 편한하고 겨드랑이 부위도 튀어나오지 않고 깔끔했다는...





우여곡절 끝에 결정하고 촬영했던 들러리웨딩촬영, 진짜 만족스러웠어요

촬영하기 위해서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기도 했고 더 싼 드레스 빌리는 곳도 있었지만 

약간 가격대가 있는 들러리 드레스를 대여했었지만 그래도 너무 뜻깊은 하루였어요!


혹시나 부산에서 들러리드레스 대여하실 분들은 서울이나 경기도라고 걱정하지마시고 

과감하게 온라인에서 들러리드레스 대여해보세요.

사이즈 안맞으면 교환도 무료로 해주시고 시간 넉넉하게 보내주셔서 

미리 피팅해보고 안맞으면 교환도 가능하니까 괜찮은 것 같아요. 

드레스 질감도 너무 좋았던 루이엔젤의 들러리드레스!


웨딩촬영날 예랑이가 너무 못웃어서 우리끼리 셀프웨딩 겸 한번 더 드레스 빌려볼까 고민중이에요.

예랑이가 사진찍기 싫다고 버티고 있기는 하지만 ㅋㅋㅋㅋ 암튼! 대만족!!!